아이 기질 제대로 알아보기 지문적성검사란?


저출산 시대 아들 딸 하나만 낳아서 열심히 키우며,
더 큰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학부모들의 교육열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런데 많은 학생들이 진로를 결정하지 못하거나 적성을 찾지 못해 힘들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처럼 높아진 교육열 만큼 어릴적부터 아이들의 적성과 진로를 미리 알아보기 위한 지문적성검사를 통해 타고난 성격과 아이 성향과 적성을 알아보고 개인의 성향에 맞는 학습 스타일과 최상의 진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함인데요.

 

 

아이기질검사 · 아이적성검사라는 다중지능 지문적성검사 알고 계신가요? ^^,,

아이엔비전 지문인적성검사는 36가지의 지문의 문형과 융선 수치 값으로 아이의 타고난 기질을 정확하게 파악해줍니다.

 


그렇다면 지문적성감사 통해 알 수 있는 것은?

 

우리 아이는 커서 뭐가 될까?
아이의 재능은?
우리 아이는 문과? 이과?
공부, 음악, 미술, 운동 무엇을 시켜야 할까?
가장 뛰어난 지능은?
아이 성격 및 기질의 장점과 단점은?
적성에 맞는 공부법은?
부모의 역할 컨설팅?

 

지문적성검사는 지문을 채취하여 판독, 분석하여 아이들의 타고난 기질과 성격, 다중지능순위, 대뇌발달 정도, 진로적성, 학습방법 등을 알 수 있는 선천적 검사방법으로 지문적성검사는 유전학에 의한 과학적 통계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지금 공부하고 있는 방법이 맞는지?

아이 기질에 맞는 공부법은 무엇인지?

지문적성검사를 통해 자녀를 위한 현명한 선택 결정에 도움이 될 수 있을 듯싶네요 

아이엔비전은 KFPS 한국금융포털서비스와 제휴를 맺고 유전자 지문적성 검사 후 아이의 적성 및 지능에 따라 대학을 졸업할 때까지 교육비 마련을 위한 재무설계까지 도와드린다고 합니다.

 


종합 지문적성검사 비용은 120,000원 이라고 하구요.
아이적성검사를 통해 아기 기질에 맞는 공부법을 찾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ㅣ익,,


(지문적성검사 + 자녀교육비 마련을 위한 재테크 플랜 요청하기▶)

 

Posted by 에스폭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