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돈벌기 아줌마 창업 좋아요


오늘 소개드리는 청취에듀 창업은 무점포, 소자본 여성창업아이템으로 굳이 영어를 잘하지 않아도 창업을 할 수 있고.. 무점포 창업이기 때문에 보증금, 인건비, 임대로, 인테리어 비용이 따로 들지않아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좋은 것 같아요.



(집에서 돈벌기 아줌마 창업 청취에듀 지사장 바로 가기▶)



#현실


주부를 위한 아줌마 창업을 이야기 하기에 앞서 우리는 다양한 재무적·비재무적 문제와 마주하고 있고 이러한 돌파구를 찾아 집에서할수있는부업거리나 직장인 투잡, 집에서 창업 등 찾고 있을텐데요.



외벌이 남편 월급 200내지 300만 원 정도로는 각정 공과금 지출에 보험료와 자녀 교육비 지출하고, 내 집 마련 대출금 갚고나면 더 이상 빚을 지지 않는 것만도 다행입니다.



여기에 주변 정세나 경제 불확실성 앞에 일자리는 불안 불안하며 조기퇴직과 명퇴의 갈림길에 놓여있고, 반면 늘어나는 기대수명 65세 이후 집중되는 의료비 문제 준비 되지 않는 노후의 삶은 불행의 시작일 수 있습니다.




#집에서돈벌기


이러한 현실에서 가족의 경제적 안정을 위해 집에서 돈벌기 일환으로 아줌마 창업을 고려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고, 다만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소자본창업일지라도 충분한 고민과 사전 준비가 없다면 창업 시작과 함께 큰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주부의 경우 아줌마 창업아이템을 선정에 있어 비용의 부담이 적으면서 육아와 집안 일, 시간과 장소에 구애없이 일할 수 있는 아이템이면서 자녀의 교육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면 더욱 좋겠지요.



이에 집에서 돈벌기 아이템으로 교육사업 창업이 이와 관련이 높은 편이고, 우리나라는 교육열 또한 매우 높은 편이기에 수익을 추구하기에 적합하다 볼 수 있겠습니다.



#아줌마창업


이러한 요인에 적합한 아줌마 창업 아이템으로 온라인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청취에듀에서 지사장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청취에듀는 시간과 장소 구애없이 일하는 미래형 창업, 디지털노마드를 위한 창업아이템으로 추천을 드립니다.



Q. 영어를 잘 못하는데 괜찮을까요?

A. 회원들의 개개인에 맞는 학습관리 등 티칭 수업이 아닌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한 코칭 위주의 출결 학습관리이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Q. 회원 모집이 어렵지 않나요?

A. 본사에서 다양한 광고 매체를 통해 지원을 해주고 있으며 지역독점권을 통해 영업 홍보도 지원해주고 있기 때문에 부담이 적습니다.



Q. 일하기 어렵지 않나요?

A. 본사의 1:1 사업자 책임 담임제로 철저한 교육을 진행하며, 또한, 관리시스템이 자동화 되어 있어 쉽고 편하기 때문에 컴퓨터를 잘 못해도 괜찮습니다.



Q. 청취에듀 창업 수익구조?
① e Books 온라인 학습관리를 통한 수익 ② Phone & Tablet 추가 컨텐츠를 통한 수익 ③ Book club 오프라인 북클럽 운영을 통한 수익구조입니다.




#청취에듀 영어 온라인 코칭 플래닛!


온라인 개인학원 시스템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생들을 관리하는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온라인 영어 교육 학습 플래너 청취에듀 지사장 모집 중입니다.
 


(청취에듀 창업 지사장 상담 신청하기▶)



시간과 장소에 구애없이 언제 어디서나 일 수 있어 육아와 집안 일, 자녀 교육까지 적용할 수 있는 주부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나와 적성이 맞는지, 사업 지속 가능성이 있을지, 수익구조는 어떻게 되는지 등등 문의해보시구요.


결정하셨다면 전진하셔서 경제적 안정 꼭 이루시길 응원드립니다 ^^ㅣ익,,



Posted by 에스폭스
,